인스타일 | 2021-10-12 |
[그 옷 어디꺼] '동상이몽2' 이지혜, 진주 장식의 우아한 벨벳 드레스 어디꺼?
퓨어 로맨티시즘 '에스블랑' 진주 라이닝 장식의 우아한 벨벳 롱드레스룩 '인기폭발'
11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근 아내가 둘째를 출산한 김구라를 김숙 서장훈 등 MC와 이지혜 이현이 등 패널들이 축하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구라는 이날 제작진에게 기저귀로 감싸인 케이크를 선물 받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혼성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경제 전문 크리에이터 슈카를 만나 투자 비법을 전수받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혜는 "강남에서 전세 살다가 2013~2014년쯤 전세를 빼서 옥수동에 있는 아파트를 샀다. 2~4년간 아파트 가격이 많이 올랐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밝혔다.
한편, 1980년생으로 만 41세인 이지혜는 1998년 그룹 샵(S#ARP)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세무사인 문재완과 결혼해 이듬해 딸 태리 양을 낳았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16회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가 착용한 원피스는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제품으로 알려졌다.
네크라인에 진주 라이닝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벨벳 롱원피스룩으로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편안하게 떨어지는 머메이드 라인으로 날씬해보이는 특징이 있다.
'에스블랑(S BLANC)'은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애프터파티, 신부예복, 브라이덜샤워, 연말파티 등 특별한 날 로맨틱한 순간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