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은 '패션엔(FashionN)'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패션, 사람과 기업, 그리고 그 매개체인 '패션엔'을 통해 쌍방향으로 일반 유저들과 함께 콘텐츠를 개발, 생산하고, 이를 통해 우리 모두가 꿈꾸는 아름다운 패션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
패션엔에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패션엔은 패션과 엔터테인먼트, 정보와 지식, 패션과 컬처 등의 믹스앤매치 콘텐츠 개발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콘텐츠 제공 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들에게 생활의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선물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
패션엔에는 '지식'이 있습니다.
패션엔은 패션 전문 기자 및 에디터를 호칭하는 N피플, 패션 전문가와 패션스타, 유명인, 큐레이터를 통하는 S피플, 패션업계 종사자와 마케터를 칭하는 F피플, 그리고 일반 유저들을 가르키는 U피플이 함께 만들어 가는 패션 지식 커뮤니티입니다.
-
패션엔은 라이프스타일 매칭 포털입니다.
패션엔은 소비자 개개인의 삶과 취향에 맞는 정보와 상품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칭 포털입니다.
-
패션엔은 큐레이터 뉴스 포털입니다.
패션엔은 정보 홍수시대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필터링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큐레이터 뉴스 포털입니다.
-
패션엔은 '윈-윈 파트너십'이 있습니다.
패션엔은 엔피플 시스템을 통해 함께 만든 다양한 콘텐츠와 콘텐츠를 평가하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과의 우호적인 접점을 형성하는 동시에 소비자의 평가와 의견을 즉각적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판매 전략 등에 반영할 수 있는 패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뉴스의 시대, 패션엔 저널리즘
-패션엔은 디지털 환경변화의 시대적 요구에 의해 지난 2013년 베테랑 패션 전문기자 출신들이 설립한 패션 언론미디어 기업입니다.
- 패션엔은 설립과 동시에 디지털 시대 미디어 컨텐츠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왔으며 현재 패션 충성독자 회원을 가장 많이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데일리 패션뉴스 포털로 빠른기간 성공한 패션미디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패션엔은 패션과 엔터테인먼트, 정보와 지식, 패션과 컬쳐 등 국내외 패션 이슈를 주도하는 양질의 뉴스 컨텐츠, 비주얼, 동영상, 인포그래픽, 페이퍼 로딩 기술을 최적화시켜 품격있는 디지털 패션 저널리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 패션엔은 웹사이트 패션엔(fashionn.com)을 중심으로 모바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패션/뷰티, 다음 스타일, 카톡 채널,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모바일 시대에 맞는 다양한 뉴스 유통 플랫폼을 가동,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며 패션 뉴스 소비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패션엔은 네이버, 다음 카카오, 구글, 줌 포탈사이트에 뉴스 검색 제휴 언론사로 선정되어 실시간 뉴스를 송출하고 있으며, 현재 가장 많은 포털에 패션뉴스를 제공하는 패션 언론 미디어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패션엔은 스타패션, 스타일, 컬렉션 리뷰, 스트리트 패션, 패션 핫이슈, 패션칼럼 등 대중성과 전문성, 다양성을 갖춘 패션 저널리즘의 품격과 원칙을 지키고, 디지털 세대와 쌍방향 소통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Contact Us
- 패션엔미디어
- www.fashionN.com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2길 19-8 (서초동 1548-10)
삼원빌딩 4층
- Tel
- 070-4350-0825
-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