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0-07-15

폴햄, 수제맥주 세븐브로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집콕 라이프 위한 꾸안꾸 스타일의 티셔츠와 홈파티 위한 파자마 라인으로 구성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런칭한다.


오는 7월 16일 초복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소(小)확행 & 맥(麥)확행’을 테마로 언택트 시대, 맥주와 치킨으로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다양하고 위트 넘치는 그래픽을 담았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꾸민 듯 안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의 티셔츠 라인과 홈파티를 즐기는 파자마 라인 두 가지로 구성된다.


콜라보 티셔츠 라인은 7가지 다양한 세븐브로이 라벨이 아크워크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데 감각적 프린팅에 편안한 루즈핏으로 원마일웨어로 제격이다.


또한 뜨거운 여름,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족을 위한 파자마 라인은 옐로우, 네이비의 대비가 돋보이는 2가지 컬러로 남녀 커플룩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입기에도 좋다. 사이즈도 넉넉하게 구성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폴햄」 특유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이에 대해 「폴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5월, 국민과자 맛동산과의 성공적 협업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소소한 즐거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오는 7월 16부터 「폴햄」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 월계, 롯데 김포, 롯데 기흥 및 뉴코아 인천)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