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2022-11-22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캠페인 2주 만에 조회수 440만회 돌파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극장 무대 배경으로 임영웅의 카리스마 눈길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2년 F/W 광고 캠페인 영상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가 공개 2주(11/7~11/21)만에 조회수 440만회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그동안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함께 선보인 광고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시간 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수치다. 

또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1위에도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웰메이드가 지난해 선보인 '영웅의 본색'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230만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영상 TOP 10에 올랐으며,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영웅7'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300만회 돌파라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지난 11월 7일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극장 무대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컨셉의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임영웅을 통해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의 장점을 전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웰메이드만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에 임영웅의 매력과 유쾌한 연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긍정적인 반응을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조회수 400만회 돌파를 기념해 광고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잔망스러움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500만 돌파 시 메이킹 영상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