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2-18 |
타미힐피거,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라파엘나달’ 선정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록보유자이자 테니스 아이콘으로 2015년 가을부터 활동
PVH Corp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타미 힐피거 그룹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이 2015년 가을부터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 및 타이 힐피거 테일러드 컬렉션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타미 힐피거’는 “라파엘 나달은 오랜 기간 개인적인 친구이며 우리 브랜드의 지원자였고 나는 그의 스포츠에 대한 헌신과 열정에 많은 영감을 얻었다”며 “이번 독점적인 제휴로 이 시대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을 우리 타미 가족으로 모셔오게 됐다. 라파엘의 자신감 넘치고 재미 있고 쿨한 성격은 우리 브랜드 스타일의 감성과도 꼭 들어맞는다”고 전했다.
광고 사진은 2015년 초반 스페인에서 촬영될 예정이며 2015년 가을 인쇄 사진, 온라인, 옥외 광고 등으로 전세계에 공개된다. 글로벌 이니셔티브와 협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나달은 북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의 독점적인 ‘타미 힐피거’ 런칭 행사에 참가한다.
14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라파엘 나달은 “언제나 타미 힐피거의 세련되면서도 입기 편하고 쿨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자인을 좋아했는데 이번에 브랜드와 파트너가 돼 기쁘다”고 전했다.
2015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 컬렉션은 새로워진 맵시와 직물, 개선된 디테일 등으로 기존의 스타일을 새롭게 변화시킬 예정이다. 디자인 혁신이 프리미엄 패브릭과 결합해 세련되면서도 내구성 있고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된다. 2015년 가을 ‘타미 힐피거’ 테일러드 컬렉션은 샤프한 실루엣, 현대적인 테일러링 및 풍부한 텍스처를 특징으로 한다.
한편 1986년 스페인 마나코르에서 태어난 나달은 2003년 이후 줄곧 세계 톱 5 테니스 선수로 꼽혔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로테니스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나달은 24세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최연소 선수로 기록됐고 프랑스 오픈, 호주 오픈, US오픈 및 윔블던 우승에 2008년 올림픽 금메달까지 합쳐 ‘커리어 골든 슬램’을 달성한 역사상 두 번째 남자 선수로 기록됐다. 나달은 현재 프랑스 오픈에서 아홉번째 우승을 거머쥐면서 이 대회 최다 연속 우승 및 최다 우승 단식 선수가 됐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