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1-20 |
[패션엔 포토] 송혜교, 숏컷 대변신! 지적인 매력 파워우먼 스트라이프 슈트룩
영화 '검은 수녀들' 언론배급시사회...권혁재 감독,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참석
배우 송혜교가 스트라이프 테일러드 슈트룩으로 지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20일 오후 메가막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검은 수녀들'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권혁재 감독,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송혜교는 잔잔한 그레이 스트라이프 더블 재킷과 와이드 팬츠 셋업의 파워우먼 슈트룩으로 변함없는 특유의 지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날 송혜교는 흡연을 하고, 거친 말을 하는 유니아 역에 대해 "이번 영화에서 흡연하는 연기를 처음 했는데 처음 고민이 많았다"라며 "비흡연자라 이걸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유니아 수녀만 생각하면 꼭 필요한 부분이더라"고 밝혔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혜교는 소년을 구하려는 강한 의지의 유니아 수녀, 전여빈은 의심과 호기심을 품은 미카엘라 수녀, 이진욱은 의학을 신뢰하는 바오로 신부, 문우진은 악령에 사로잡힌 채 고통받는 부마자 희준 역을 맡았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