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2-02 |
송가인- 심수봉, 뭉클한 감동! 나이 뛰어넘는 트롯여제의 다정한 케미룩
가수 송가인(38)이 심수봉(69) 콘서트 게스트에 출연, '트롯 여제'의 품격을 보여줬다.
송가인은 12월 1일 "오늘은 심수봉 선생님 콘서트 게스트"라는 멘트와 함께 심수봉과 함께한 인증샷을 포함해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송가인은 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 '2024 심수봉 전국투어 콘서트 : 꽃길 -서울'에 선배 심수봉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게스트로 출격했다.
송가인은 '엄마아리랑'을 비롯해 '가인이어라'를 열창하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심수봉, 송가인 두 사람의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가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내년 정규 4집 발매를 준비중인 송가인은 앞서 심수봉으로부터 곡을 선물 받은 소식을 알린바 있다.
해당 곡은 정규 4집에 수록될 음원으로, 심수봉은 송가인에게 직접 레슨을 진행하는 등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송가인은 12월 8일 첫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美 시즌11' MC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는 송가인의 첫 뷰티 예능 프로그램 도전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12월 26일에는 '2024 SBS 트롯대전' 출연을 확정, 무대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 전망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