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8-30 |
휠라 키즈, 히로 콜라보 컬렉션에 오픈런 행렬! 성수동 팝업 인기 만점
레이싱 카테고리에 히로의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 결합한 의류, 슈즈, 용품 제안
성수동에 이색 오픈런이 펼쳐져 화제다. 바로 휠라 키즈와 히로의 콜라보 팝업 오픈에 맞춰 늘어선 행렬로, 오픈 전부터 커뮤니티를 떠들썩하게 했던 주인공이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키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히로(HIRO)’와 손잡고 브랜드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접목한 ‘휠라 키즈 X 히로 콜라보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 유아동복 대표 브랜드인 휠라 키즈와 키즈 스트리트 패션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는 히로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 키즈 브랜드로는 드물게 MZ세대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콜라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29일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휠라 키즈와 함께한 히로는 스트리트 캐주얼 기반의 힙한 무드를 재해석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를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로, 매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제품을 제안해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대표 헤리티지 중 하나인 ‘레이싱(Racing)’을 모티브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가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레이싱하면 떠오르는 체커보드를 포인트로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다양한 패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또 각 브랜드의 ‘FILA’, ‘HIRO’의 로고를 조합한 ‘FIRO’ 로고를 사용해 이번 콜라보의 의미를 더한 것도 눈에 띈다.
간절기 필수품인 가벼운 아우터부터 맨투맨을 비롯한 스니커즈, 슬립온, 슬라이드, 모자, 양말 등 13가지 아이템을 다채롭게 준비됐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내달 10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열린다. 실제 레이싱 경기장을 연상케 하는 대형 설치물과 스타트 라인, 레이싱 트랙 등으로 꾸며 이번 콜라보 콘셉트의 몰입도를 높였다.
휠라 키즈 X 히로 콜라보 컬렉션은 오는 9월 4일부터 휠라 키즈 오프라인 매장 6곳(신세계 강남점, 롯데 수원점, 현대 충청점 외)에서 공식 출시를 시작하며, 9월 6일부터는 휠라 키즈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히로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우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