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4-13

휠라키즈, 자폐장애 인식 개선 위한 '파란캠페인' 진행

캠페인 슈즈 '그랑프리' 출시, 판매 수익금 자폐장애 인식 개선 위해 활용


 


최근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해 그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 공익적인 목적에 사용하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이 활발한 가운데, 「휠라 키즈」도 소외 이웃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여나가는 특별한 활동을 전개한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휠라 키즈와 함께하는 파란 캠페인'을 실시, 캠페인용 슈즈 '그랑프리’를 출시했다.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도모, 자폐증과 자폐성 장애를 겪는 이들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라이트업 블루(Light Up Blue)"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세상에 밝은 빛을 선사하겠다는 의미 아래 진행하는 「휠라 키즈」의 파란 캠페인은 캠페인용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 향후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활동(세계 자폐인의 날 행사 개최,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교육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2017년 해당 캠페인을 위해 출시한 「휠라 키즈」의 ‘그랑프리’는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90년대 조거 스타일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바탕에 스카이 블루와 파스텔 핑크 컬러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신발 바닥에는 캠페인 캐치프레이즈인 ‘LIGHT IT UP BLUE’를 새겨 캠페인 동참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쿠셔닝이 탁월한 IU미드솔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닥에는 물결무늬패턴을 더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발등 부분에는 벨크로(일명 찍찍이) 디테일과 엘라스틱(신축성) 신발끈을 사용해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했다. 파스텔톤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이해리, 강민경과 홍콩으로 훌쩍! 재킷과 후드 신난 투샷 커플 여행룩
  2. 2. 이준호, 나른한 뉴욕 뷰! 여심 홀리는 쇼츠&카디건 아메리칸 올드머니룩
  3. 3. 정유미, 가죽 재킷의 봄 멋녀! 데님과 가죽 재킷 꾸안꾸 동네 산책룩
  4. 4. [패션엔 포토] 이정현, 44세 맞아? 화사한 트위드룩 시사회 나들이 '꽃미모 활짝'
  5. 5. [패션엔 포토] ‘송혜교 절친’ 최희서, 남심 울릴 심쿵 미소! 스카프 타이 댄디 슈트룩
  6. 6. 안은진, 봄 뭐 입지? 셀렙샵에서 입어본 하나같이 예쁜 봄 오피스룩
  7. 7. 박시은, 안경으로 확 바뀐 얼굴! 더 어려진 블루종 집업 나들이룩
  8. 8. 채시라, 리즈 시절과 함께! 50대의 품격과 멋 제대로 블랙 파워슈트룩
  9. 9. [패션엔 포토] 조유리, 단아한 며느리룩 외출! 블랙앤화이트 슈트 시사회 나들이룩
  10. 10.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지수, 니트와 비니! 턱잇 스타일링 편하고 힙한 입국패션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