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6-30 |
휠라 키즈, 여름 속으로 풍덩 2023 핫섬머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남아, 여아, 토들러 등 성별과 연령 따라 세분화된 디자인, UV 차단 소재 사용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3 핫섬머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아이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전 제품 UV 차단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 남아용과 여아용, 토들러 라인까지 성별, 연령을 고려해 디자인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남아용으로는 그라데이션 로고로 포인트를 준 래시가드 상의와 스트레치성 우븐 소재 쇼츠에 워터레깅스를 더한 일체형 팬츠를 제안,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대표 아이템인 아쿠아 래시가드는 몸통과 소매 색상이 다른 래글런 타입으로 파도에서 착안해 FILA 로고를 다양한 색상으로 표현했다.
탄성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물속 활발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블랙, 민트, 핑크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함께 입으면 좋은 아쿠아 바지 레깅스는 워터 쇼츠와 레깅스가 결합된 형태로, 허리 안쪽 밴딩으로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
후면 벨크로 포켓과 물 빠짐 구멍, 부드러운 소재를 이너 안에 덧대 마감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여자아이들을 위한 래시가드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남아들과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기본 래시가드 상의와 탱크톱, 집업, 쇼츠 등으로 구성돼 골라 입을 수 있다.
세련된 체크, 화사한 플라워 패턴 등을 활용해 아이는 물론 부모들의 심미안까지 만족하는 스윔웨어를 선보인 것.
특히 플라워 래시가드 셋업은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의 래시가드 상의와 솔리드 컬러 하의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제안했다.
하의의 경우 치마바지 형태로 활동성을 보장하며 끈이 부착된 수모는 얼굴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귀여운 유아들을 위한 올인원 수트와 스윔웨어 상, 하의 세트도 마련됐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해양 동물 패턴을 반영했으며, 유아용 수모까지 패키지로 구성해 실용적이다.
이 밖에도 수경과 워터플레이용 모자, 워터슈즈, 미니백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도 준비돼 있어 스타일리시한 키즈 워터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