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8-03 |
리한나의 또다른 도전, 셀러브리티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런칭
리한나가 킴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에 이어 메이크업 왕국 건설에 뛰어들었다. 리한나의 '팬티 뷰티'는 오는 9월 2018 봄/여름 펜티X푸마 바이 리한나 뉴욕 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팝스타이며 패션계의 핫 셀러브리티 리한나가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를 런칭한다. '펜티 뷰티' 브랜드 제품들은 다음달 10일 리한나와 푸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018 봄/여름 펜티X푸마 바이 리한나 뉴욕 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파리에서 펜티X푸마 바이 리한나 컬렉션을 개최했던 리한나는 다시 뉴욕으로 돌아와 오는 9월 10일 2018 봄/여름 뉴욕 패션위크에서 런웨이 컬렉션을 개최한다.
리한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펜티뷰티 개봉박두!!! 2017년 9월 8일을 향한 카운트다운을 지금 시작한다. #펜티뷰티 메이크업은 세포라아 하비니콜스에서 전세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펜티뷰티닷컴(FentyBeauty.com)으로 링크하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리한나는 지난 2014년 코스메틱 프로젝트를 위해 상표 등록을 마쳤으며 지난해부터 '펜티 뷰티 바이 리한나(Fenty Beauty by Rihanna)'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지난 몇달 동안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트레일러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화장품 컬렉션 제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아직 비밀이지만 리한나는 지난해 9월 파리에서 열린 2017 봄/여름 펜티 푸마 컬렉션에서 홀로그래픽 입술 컬러로 힌트를 주었다. 당시 런웨이 모델들이 홀로그래픽 하이라이터와 핑크색 쉬머가 입술에 섞인 맞춤-블렌드의 블론즈 글로스로 광택을 냈다.
또한 리한나는 최근 자신이 출연한 SF 영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시사회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서 "페이스 바이 펜티뷰티(Face by @fentybeauty)"라는 캡션을 달았다. 사진에서 그녀는 반짝반짝 빛나는 피치-골드 색조의 아이섀도와 부드러운 코랄-레드 입술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리한나는 킴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에 본격적인 메이크업 왕국 건설에 뛰어들었다. 올해들어 크리시 타이겐. 샤롯테 갱스부르, 빅토리아 베컴이 하이-프로필 뷰티 콜라보레이션에 이름을 올렸다. 펜티 뷰티 컬렉션은 오는 9월 8일(현지 시간) 세포라와 하비 니콜스 매장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