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7-04 |
타미 힐피거, 올가을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벌써부터 대박 예감!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타미 힐피거가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올 가을 후드 티와 티셔츠, 양말, 모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벌써부터 대박이 예상된다.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타미 힐피거가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오는 가을시즌 103달러(약 12만원)부터 1,120달러(약 129만원)로 구성된 후드 티와 티셔츠, 양말, 모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미 힐피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부 공개한 '베트멍 X 타미 힐피거' 콜라보레이션은 스위스 취리히에서 편집된 스트리트 스타일로 올 가을 누구나 입고 싶어하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스웻 셔츠를 베트멍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연이은 콜라보레이션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타미 힐피거는 올 가을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자마자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브리오니, 마놀로 블라닉, 리바이스, 챔피온 등 다양한 헤리티지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번 놀랄만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를 열광시켜 온 베트멍은 올 가을 타미 힐피거와의 콜라보 아이템 역시 불티나게 팔려나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