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08 |
타미 힐피거, 자서전 ‘아메리칸 드리머’ 출간
자서전 발간 기념 런칭 파티 개최, 유명인사 대거 참석해 눈길
패션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그의 인생을 담은 자서전 ‘아메리칸 드리머(American Dreamer)’ 발간과 더불어 이를 기념하는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뉴욕에서 열린 런칭 파티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출간된 자서전 ‘아메리칸 드리머’는 타미 힐피거가 뉴욕주의 엘마이라에서 열정적인 사업가로 출발해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설립한 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성장시킨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날 런칭 파티에는 자서전 발간을 축하하는 많은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타미 힐피거」의 뮤즈로 활동 중인 모델 지지 하디드를 비롯해 나오미 캠벨, 캐롤리나 쿠르코바 등 다수의 톱모델들이 참석했으며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와 미식축구 선수 빅토르 쿠르즈 등도 함께했다.
타미 힐피거는 "40년 넘게 패션 산업에 몸담아온 제 인생과 브랜드에 대한 기억들을 기록에 남기고 싶었다"라며 “아메리칸 드리머는 뉴욕주, 엘마이라에서 지낸 제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글로벌 사업을 구축하기까지의 커리어와 사적인 면을 함께 정의한 아주 중요한 지침서”라고 전했다.
한편, 타미 힐피거의 자서전 ‘아메리칸 드리머’는 「타미 힐피거」 공식 홈페이지(tommy.com)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며 「타미 힐피거」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타미 힐피거>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