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24-03-07

전지현·이영애·정유미·제니, 누가 잘입었나...패션위크 스타일 TOP 26

K스타들이 4대 패션위크 프론트 로우를 점령했다. 블랙핑크 제니·지수·로제·리사, 뉴진스 혜인, 아이브 장원영·안유진, 에스파 지젤,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민니, 전지현, 이영애, 김태리, 전소미, 정유미, 탕웨이, 한혜진 등 패션위크 스타일 TOP 26을 소개한다.




뉴욕 패션위크를 시작으로 런던, 밀라노를 거쳐 파리까지 한달간 진행된 4대 패션위크의 제1열((front-row)를 한류 스타들이 점령하며 전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끌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4대 패션위크는 그동안 헐리우드 핫스타 및 글로벌 유명인사들이 프론트 로우를 독점했지만 최근들어 럭셔리 브랜드들이 앞다퉈 한류 스타들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맹렬한 화력을 보이고 있는 블랙핑크를 비롯해 뉴진스, 아이브, 에스파, 트와이스, (여자)아이들, NCT, 스트레이 키즈는 물론 전지현, 이영애, 김태리, 정유미, 전소미, 한혜진 등 K스타 셀럽들을 향한 럭셔리 디자이너들의 러블콜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은 K스타들은 등장할 때마다 전 세계 팬들의 함성과 현지의 카메라 세례가 쏟아지며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런던 패션위크의 버버리 쇼에는 한국 배우 전지현과 축구 선수 손흥민이 2년째 한국대표로 참석해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밀라노 패션위크에는 그룹 NCT 멤버들이  K스타 파워를 자랑했다.

정우는 토즈, 제노는 페라가모, 도영은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에 각각 초청을 받아 서로 다른 스타일과 매력으로 밀라노를 물들였다. 

또 배우 이영애는 보테가 베네타 쇼에독창적인 실루엣과 구조적 세련미가 돋보이는 패션위크 스타일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김태리와 전소미는 프라다(Prada), 아이브(IVE) 안유진은 펜디(Fendi) 패션쇼에 초대받으며 K컬처의 위용을 떨쳤다.


2월 26일(현지시간)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된 파리 패션위크에서도 한국 걸그룹 멤버들은 집중적인 조명을 받았다.

4대 패션쇼 중 가장 큰 규모와 역사를 자랑하는 파리 패션위크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K스타들에 러브콜을 보냈다.    

'인간 샤넬'로 불리며 샤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블랙핑크 제니는 5일 샤넬 패션쇼에 참석했고, 지수는 지난달 27일 열린 디올 패션쇼, 로제는 생로랑 패션쇼에 참석해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셀린느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리사는 루이비통 패션쇼에 깜짝 등장해 특급 대우를 받으며 존재감을 폭발시켰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루이비통 패션쇼에 모델로 깜짝 등장해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으며 아이엔은 알렉산더 맥퀸, 승민은 로에베, 현진은 베르사체 쇼에서 K팝 스타의 존재감을 폭발시켰다.

뉴진스 혜인은 루이비통 패션쇼에서 시크한 블랙 가죽 수트룩으로 한층 성숙한 자태를 빛냈다.


미우 미우는 이번 시즌 (여자)아이들 민니, 트와이스(TWICE) 모모, 아이브(IVE) 장원영을 1열에 초대하며 K스타들 모시기에 열을 올렸다.

블랙핑크 제니·지수·로제·리사, 뉴진스 혜인, 아이브 장원영·안유진, 에스파 지젤,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민니, NCT 정우·제노·도영,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아이엔·승민·현진, 전지현, 이영애, 김태리, 전소미, 정유미, 탕웨이 모델 한혜진, 축구 스타 손흥민, 지창욱 등 패션위크 스타일 TOP 26을 소개한다.


1. 블랙핑크 제니는 샤넬 패션쇼에서 블랙 캐미솔 미니 드레스, 싸이-하이 부츠, 싱글 핑거리스 오페라 장갑을 매치한 우아한 발레리나룩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2. 블랙핑크 로제는 생 로랑 패션쇼에 로제는 러플 디테일의 하늘거리는 브라운 드레스룩으로 등장과 동시에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3. 블랙핑크 리사는 루이비통 패션쇼에 화려한 자카드가 수놓아진 테일러드 코트와 쇼츠, 여기에 블랙 스타킹을 매치한 구조적인 패션위크 스타일로 시선을 강탈했다.




4. 블랙핑크 지수는 디올 패션쇼에서  블랙 재킷과 쇼츠를 매치한 하의실종 벨티드 블랙룩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한류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5. 뉴진스 혜인은 루이비통 패션쇼에서 시크한 블랙 가죽 수트룩으로 한층 성숙한 자태를 빛냈다.



6. 에스파 지젤은 로에베 패션쇼에서 리본 네크라인 장식의 브라운 가죽 하프 코트로 연출한 하의실종룩으로 K팝 요정의 존재감을 폭발시켰다.



7. 아이브 장원영은 미우 미우 2024 F/W 쇼에서 교복이 연상되는 화이트 재킷과 네오프렌 쇼츠를 매치한 쿨한 Y2K 프레피룩으로 요정같은 미모를 빛냈다. 





8. 트와이스 모모는 미우 미우 2024 F/W 쇼에서 데님 스카프 탑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섹시하면서 트렌디한 패션위크 스타일로 눈부신 각선미를 빛냈다. 




9. (여자)아이들 민니는 미우 미우 쇼에서 스웨이드 브라운 트림이 들어간 데님 재킷과 데님 쇼츠 셋업의 청청 패션으로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성을 받았다.  





10.배우 전지현은 버버리 2024 F/W 패션쇼에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유니크한 프린트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현대적인 감성의 미니멀룩이 시크한 멋을 발산했다.




11. 배우 정유미는 버버리 2024 F/W 패션쇼에 프린지 디테일 원피스와 라운드넥의 블루 가죽 재킷을 매치한 우아한 세퍼레이트룩으로 한류 여신의 눈부신 미모를 빛냈다.




12. 배우 탕웨이는 버버리 2024 F/W 패션쇼에서 브라운 컬러의 집업 트렌치 코트룩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발산했다.




13. 축구스타 손흥민은 버버리 2024 F/W 패션쇼에 정교한 테일러링의 허리선이 낮은 트렌치 재킷과 블랙 팬츠로 시크한 멋을 발산했다.




14.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은 펜디 패션쇼에 홀터넥 스타일의 암홀이 깊게 파인 섹시하면서 우아한 엘로우 보디콘 드레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5. 배우 김태리는 프라다 2024 F/W 여성복 패션쇼에 프린지가 찰랑거리는 유니크한 프린트 셔츠와 쇼츠를 매치한 패션위크 스타일로 시선을 강탈했다.





16. 배우 전소미는 프라다 2024 F/W 여성복 패션쇼에 블랙 크롭 벨티드 재킷과 레드 프린지 스커트를 매치한 패션위크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다. 




17. 배우 이영애는 보테가 베네타 패션쇼에 독창적인 실루엣과 구조적 세련미가 돋보이는 패션위크 스타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18.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은 2024 F/W 베르사체 패션쇼에 파워풀한 블랙 테일러링 슈트룩으로 등장,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19. 모델 한혜진은 돌체앤가바나 2024 F/W 쇼에서 은은하게 속이 비치는 블랙 시스루 트렌치 코트룩으로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애티튜드로 시선을 강탈했다.




20. NCT 도영은 돌체앤가바나 2024 F/W 쇼에서 블랙 라인스톤이 들어간 자수 장식의 새틴 더블 브레스티드 블랙룩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21. 배우 이수혁은 돌체앤가바나 2024 F/W 쇼에서 새틴 라펠의 벨벳 재킷과 화이트 새틴 타이 셔츠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였다.




22. NCT 제노는 페라가모 2024 F/W 패션쇼에서 화이트 재킷과 팬츠 셋업, 여기에 빅사이즈의 토트백을 매치해 조각 같은 비주얼을 빛냈다.




23. 배우 지창욱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4 F/W 여성복 패션쇼에서 눈부신 화이트 수트룩으로 등장과 동시에 수많은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24. 그룹 스트레이 키즈 승민은 로에베 2024 F/W 패션쇼에서 리본 디테일의 연두색 더플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젠더 플루이드룩으로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25.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I.N)은 알렉산더 맥퀸 2024 F/W 패션쇼에서 블랙 레더 코트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26. 그룹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루이비통 2024 F/W 런웨이 모델로 깜짝 데뷔, 화이트 터틀넥과 메탈릭 팬츠를 착용한 미래적인 스타일로 캣워크를 질주하며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지미추, 미국 LA 기반 말본골프와 콜라보 컬렉션 전세계 공식 런칭
  2. 2.[그 옷 어디꺼] '눈물의 여왕' 김수현, 레전드 로코킹! 클래식한 집업 재킷 어디꺼?
  3. 3.아이더, 김수현·장원영과 함께 더 시원한 여름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전개
  4. 4.헤지스, 여름의 올드머니 스타일 프리미엄 친환경 린넨 컬렉션 출시
  5. 5.홍수현, 올 여름은 꾸밈없는 심플 모노 톤! 의사 사모님의 올드머니 모노룩
  6. 6.[그 옷 어디꺼]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쨍한 컬러감! 레더 봄버 재킷 어디꺼?
  7. 7.소녀시대 서현, 나만을 위한 집콕 패션! 반바지에 티셔츠면 끝 홈 데일리룩
  8. 8.르베이지, 공예가 권중모 작가의 시그니처 주름 반영한 협업 컬렉션 출시
  9. 9.에스파 카리나, 음악예능 첫 MC룩! 러블리한 코르셋 오프숄더 원피스룩
  10. 10.손예진, 대만 팬에게 폭풍 감사! 찢청에 트위드 카디건 빛나는 꾸안꾸룩
  1. 1. 김지원, ‘눈물의 여왕’ 잊고 럭셔리 포스! 대체불가 매혹의 럭셔리 주얼리룩
  2. 2. 김희애, 카디건이 달라졌어! 완연한 봄날 드레스업 니트룩 팩트 체크
  3. 3. ‘엄태웅 아내’ 윤혜진, 뭘 입어도 소녀소녀! 슬립 원피스와 원숄더 페미닌룩
  4. 4. 캠브리지멤버스, 드레스코드 레이싱 2024 브롬톤 챔피언십코리아 스폰서십
  5. 5. 김혜수, 셔츠만으로 여신 미모!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 집콕 데일리룩
  6. 6. 오나라, 30년 만에 고등학교 모교 교복! 변함없는 하이틴 옷 태 프레피룩
  7. 7. 김지원, 화이트 셔츠만으로도 퀸! 팬들 울리는‘눈물의 여왕’ 셔츠 꾸안꾸룩
  8. 8. 황신혜, 벌써 여름 스타일! 반팔 티셔츠 하나로 끝낸 60대 인싸스타일
  9. 9. [그 옷 어디꺼] 진재영, 47세 맞아? 여유로운 제주 일상 힙한 데님 재킷 어디꺼?
  10. 10. 에스파 카리나, 맨발도 예뻐! 꽃도 시샘할 시스루 펀칭 원피스 나들이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