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8-08-08

제로투세븐 '포래즈' 리뉴얼 효과 톡톡! 점당 매출 32% 급상승

점퍼류·상하복세트 판매율 90% 달성, 온라인 전용 상품 전년비 평균 매출 51% 성장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토들러·키즈 브랜드 「포래즈」가 올 상반기 리뉴얼 이후 판매율 및 점당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했다.


특히 「포래즈」는 올 상반기 오프라인 점당 평균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2.3% 상승하면서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봤다. 점퍼류, 남아·여아 상하복 등 주요 신제품이 90% 이상의 판매율을 달성, 유아동복 평균 판매율인 60% 보다 30% 이상 월등히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3세에서 10세를 타깃으로 한 「포래즈」는 올해 1월 2018 S/S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토들러·키즈 브랜드로 컨셉을 전환했다.


상반기에 가장 인기 있었던 품목은 점퍼류였다. 특히, 윈드 브레이커 점퍼는 상반기 출고량 대비 96.3%의 판매율을 보이며, 상반기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얼리 윈드브레이커 제품도 무려 1만 개 이상 판매돼 80.4%의 판매율을 달성, 전체 93%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포래즈」 관계자는 "올해 점퍼류 제품별 평균 판매율은 상반기 판매 호조에 힘입어 79%에 이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상하복 세트 아이템도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활동성이 좋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세트 아이템은 82%의 평균 판매율이 예상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쿨시크 상하복은 시원한 소재와 블랙 컬러의 시크한 분위기로 소비자를 어필하며 97.2%의 판매율을 달성했다. 여아용 제품인 타탄 끈나시 상하복 세트도 판매량이 1,500개를 넘어섰다.


또한, 올 상반기 새롭게 선보인 ‘미니미라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니미라인’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련된 패밀리룩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여 총 5,000개 이상 판매됐다.


「포래즈」는 이를 바탕으로 2018 FW 시즌에 상하복세트, 원피스 등 더욱 더 다양한 스타일의 커플 아이템을 확대할 계획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의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51%가량 성장했다.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의 매출 신장과 함께, 종합몰·오픈마켓 등의 외부 채널에서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한 것이 매출 증가의 원인으로 분석된다.


이에 힘입어 「포래즈」는 상반기 성과를 토대로 2018 F/W 시즌에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더욱 확장한다. 맨투맨, 미니미라인 등의 상품에 주력해 제품 스타일 수를 약 2배 정도 늘릴 예정이다.


특히 내년에는 「포래즈」 온라인 전용 상품 브랜드 「FOURLADS ON」을 별도 런칭해, 매출 확대를 꾀할 방침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이미숙, 64세 자기 관리의 끝! 후드티와 볼캡 힙한 종방연 패션
  2. 2. [패션엔 포토] 김지원, 여의도가 난리! '눈물의 여왕' 스타일리시한 종방연 패션
  3. 3. 코오롱스포츠, 이젠 트레일 러닝까지! 트레일 러닝화 및 기능성 의류 제품 전개
  4. 4. [패션엔 포토] 에스파 카리나, 성수동이 난리! 러블리 블랙룩 팝업 나들이룩
  5. 5. [패션엔 포토] 한지민, 신부인줄! 눈부신 화이트 원피스룩 성수동 팝업 나들이!
  6. 6. [패션엔 포토]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로 홈런! 의리녀의 앳된 청순 시스루룩
  7. 7. [패션엔 포토] 김주령, ‘눈물의 여왕’ 도도한 빌런 어디에? 완전 딴 매력 털털 데...
  8. 8. [패션엔 포토] 나영희, 퀸즈그룹 사모님 맞아? 블랙 재킷과 청바지 힙한 종방연 패션
  9. 9. 제시카, 환호성 터진 대만! 여전한 걸그룹 포스의 옐로 백리스 드레스룩
  10. 10. 뉴진스, 컴백 앞두고 집안싸움...다니엘, 요정같은 스웨이드 원피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