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7-28

오야니, 벌써 가을? 레트로 무드 2017 가을/겨울 캠페인 공개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 컨셉...모델 에이미 라페 참여해 '화제'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The Moment, Modern Retro of New York)' 컨셉의 2017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뉴욕 어반 스타일과 모로코의 전통적인 에스닉 스타일을 믹스한 「오야니」는 피혁 소재의 핸드백, 의류, 슈즈, 그리고 스몰 레더 굿즈까지 동시에 전개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소호 거리에서 진행됐다. 또 유명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그렉 스와레스(Greg Swales)와 이번 시즌 「오야니」의 뮤즈인 모델 에이미 라페(Emmy Rappe)가 협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에이미 라페는 「루이비통」, 「샤넬」 등 다수의 컬렉션 런웨이 및 캠페인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레트로 무드와 70년대 빈티지 감성을 「오야니」가 추구하는 미니멀 모더니즘과 자유분방한 뉴요커의 모습으로 절묘하게 표현해내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오야니」의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 컨셉의 17 가을/겨울 글로벌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오야니>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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