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23 |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출시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하면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12월 23일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신규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런칭하는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해 ‘뉴발란스’의 멤버십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뉴발란스’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소식 등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앱을 런칭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통한 서비스를 점차 줄여 나가고 모바일 중심으로 이전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발란스’에서는 공식 모바일 앱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고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3일부터 2015년 1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받고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앱 런칭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를 앱으로 초대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4년 12월 23일부터 2015년 1월 5일까지 10명 이상의 친구를 앱으로 초대에 성공하는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뉴발란스의 쇼퍼백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에 성공한 상위 33명에게는 ‘뉴발란스’ 다운재킷, 신발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