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4-12-18 |
[베스트 2014] 올 한해 가장 섹시했던 레드 카펫 드레스 모음
이제 2014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아쉬운 2014년을 보내면서 지난 1년간 레드 카펫을 뜨겁해 달군 베스트 섹시 드레스 35를 만나보자.
아마도 2014년은 레드 카펫 역사상 가장 섹시한 해로 기록될 듯 하다. 다양한 아찔한 슬릿이 들어간 가운과 누드에 가까운 시스루, 더욱 깊어진 네크라인, 심지어 가슴 가리개까지 등장해 그 어느해 보다 섹시한 레드 카펫을 선보였다. 아마도 레드 카펫 역사상 가장 많이 피부를 노출한 한 해로 기록될 것이다. 짧은 드레스를 입은 리드 워더스푼 부터 1년 내내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킴 카다시안에 이르기까지 <팝슈가>가 선정한 올 한해 가장 섹시한 레드 카펫 드레스 35룩을 소개한다.
Eva Longoria
에바 롱고리아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깊은 슬릿이 들어간 푸치 가운을 입고 미끈한 작은 다리를 노출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Jennifer Lawrence
여 배우 제니퍼 로렌스는 오스카 애프터 파티에서 뒷태가 섹시한 톰 포드의 드레스를 입었다.
Malin Akerman
마린 에이커맨은 호주 브랜드 벡&브릿지를 입었다. 유자 색조 때문에 컷아웃 네크라인이 돋보인다.
Blake Lively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멧 갈라에서 구찌 드레스를 입고 관능미를 과시했다.
Naya Rivera
나야 라베라는 항상 섹시함을 유지하지만 유니세프 마스커레이드 볼에서 허벅지 높이의 슬릿으로 섹시미를 강조했다.
Nicki Minaj
니키 미나즈는 매력적인 컷 아웃의 알렉산더 맥퀸 드레스를 입고 자신의 횡경막을 과시해 그 어느때보다 섹시했다.
Miley Cyrus
마일리 시이러스는 amfAR 인스피레이션 갈라에서 가슴을 아슬아슬하게 가린 톰 포드의 다소 야한 니플 패션을 소화해 주목을 받았다.
Selena Gomez
셀레나 고메즈는 이스키아 필름 & 뮤직 페스티발에서 반짝임과 과감한 노출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Candice Swanepoel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를 마친 캔디스 스와네포엘은 애프터 파티에서 주헤어 무라드의 섹시한 시스룩 룩을 선보였다.
Kate Beckinsale
케이트 베킨세일은 진을 입었을 때 가장 섹시하지만 오스카 애프터 피티에서 입은 금색의 엘리 삽 드레스는 화려한 섹시미를 연출한다.
Jennifer Hudson
가수 제니퍼 허드슨이 입은 의상이 과연 드레스인지 예복인지 확실히 알수 없지만 브라를 노출하는 재치가 돋보인다.
Rita Ora
리타 오라는 영국 패션 어워드에서 적절한 노출과 팜므파탈적 섹시미가 돋보이는 톰 포드 블랙 드레스를 입었다.
Joan Smalls
슈퍼 모델 존 스몰스는 CFDA 패션 어워드에서 프로발 그룽의 파격적인 노출의 슬릿 드레스를 입었다.
Karlie Kloss
카일리 클로스는 오스카 행사에서 뒷태가 섹시한 드레스를 감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Miranda Kerr
미란다 커는 슈퍼모델 답게 플 바디 슬릿의 푸치 가운을 입었다.
Halle Berry
나이을 잊은 배우 할리 베리는 에미 어워드에서 엘리 삽의 홀터 드레스를 입고 관능미를 뽐냈다.
Kate Hudson
영화 <위시 아이 워드 히어> 시사회 장에서 케이트 허드슨은 횡경막 부분을 강조한 마이클 코어스 블랙 가운을 입었다.
Kim Kardashian
패션에 있어서만큼 부끄러움이 없는 킴 카다시안은 라텍스 보디수트와 비치는 스커트를 입고 GQ 맨 오브다 이어 어워드에 참석했다.
Taylor Swift
가수 타일러 스위프트는 골든 글로브 애프터 파티에서 몸에 딱 붙는 줄리안 맥도날드의 미니드레스를 입고 나와 그녀의 전형적인 스위트 스타일에서 벗어나려는 듯 보인다.
Jennifer Lopez
제니퍼 로페즈는 섹시한 베르사체 드레스를 입었다.
Kendall Jenner
캣워크의 샛별인 캔달 제너는 레드 카펫에서도 치열함을 보이고 있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입은 섹시한 컷 아웃 룩에서 영한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Cara Delevingne
카라 델레바인은 GQ 맨 오브 더 이어 어워드에서 비치는 레이스의 버버리 가운을 입었다.
Alessandra Ambrosio
알렉산드러 앰브로시오는 알렉산드레 보티에 가운을 입고 차원이 다른 슬릿 룩을 선보였다.
Rihanna
리한나는 항상 파격적인 레드 카펫 의상을 선보인다. 멧 갈라에서 입은 스텔라 맥카트니의 투 피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Beyoncé
비욘세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마이클 코스텔로의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를 입었다.
Olivia Wilde
여 배우 올리비아 와일드는 영화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 2> 시사회장에서 다소 파격적인 마이클 코어스 드레스를 입었다.
Gisele Bündchen
슈퍼 모델 지젤 번천은 멧 갈라에서 컷 아웃이 매력적인 발렌시아가 가운을 입었다.
Emma Watson
소녀 헤르미온느에서 벗어나 엠마 왓슨은 발렌티노 쇼에서 크롭 탑 룩을 입고 섹시한 숙녀로 변신했다.
Rosie Huntington-Whiteley
슈퍼 모델 로지 헌팅턴 위틀리는 칸 영화제에서 탑이라기 보다는 브라에 가까운 섹시한 룩을 선보였다.
Chrissy Teigen
크리시 타이겐은 그래미 비틀즈 헌정 공연에서 비치는 크롭 탑 룩으로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Reese Witherspoon
미국의 연인인 리즈 위더스푼은 상의 부분을 두개의 두터운 밴드로 처리해 상체를 많이 노출한 섹시한 드레스를 선보였다.
Kristen Bell
크리스틴 벨이 입은 2014 봄 시즌 주헤어 무라드의 불타는 레드 가운은 화려함이 돋보인다. 브라이언 앳우드 플랫폼으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Sofia Vergara
소피아 베르가라는 늘 깜짝 패션을 선보인다. 십자형 홀터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눈을 닮은 화이트 가운에 엉덩이 부분의 실버 띠가 몸매의 곡선을 강조했다.
Chanel Iman
샤넬 이만이 오스카 애프터 파티에서 입은 2014 가을 주헤어 무라드 드레스는 마치 그녀만을 위해 만든 옷으로 보인다. 브라이트 블루의 신비로움이 컷 아웃괴 시어 페널로 인해 섹시함으로 변주된다.
Diane Kruger
여 배우 다이엔 크루거는 롱 레이스와 시스루가 조화를 이룬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출처=Getty>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