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18 |
에잇세컨즈, 시즌 오프 ‘슈퍼세일’ 돌입
원더웜은 물론 다운점퍼, 코트, 패딩, 니트, 스커트, 팬츠 등 상품 총망라
‘에잇세컨즈’가 올해도 어김없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 오프 행사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2월 18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2014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세월호 참사와 내수경기 침체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찾아와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을 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은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에잇세컨즈’가 올해 첫 출시해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원더웜을 비롯해 리얼라쿤 다운점퍼, 코트, 패딩, 니트, 스커트, 팬츠, 액세서리 등 ‘에잇세컨즈’의 핵심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새롭게 변경된 BI 적용 첫 매장인 제 2 롯데월드 쇼핑몰점을 비롯해 오는 23일 신규로 오픈하는 롯데 동부산몰점 등 전국 29개 매장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패션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결제가 가능한 매장 서비스 환경을 구현해 현금, 카드는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에잇세컨즈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에잇세컨즈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지난 8일 앱 카드 협의체와 모바일 결제 인프라 구축을 마치고 전국 26개 직영 가두점에서 앱 결제가 가능하도록 환경 조성에 나섰다. 현재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매장은 에잇세컨즈 명동, 강남, 가로수, 경방, 여의도, IFC, 메세나, 충장로, 스퀘어원, 전주, 원마운트, 스펀지몰, 문정, 청주성안길, 동성로, 남포동, 에버랜드점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