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18 |
메트로시티, 온라인 쇼핑몰 새롭게 단장
브랜드 이미지 살려 세련된 레이아웃 적용하고 사용자 중심 기능 강화해
엠티콜렉션의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온라인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온라인 몰 오픈 이래 처음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메트로시티」몰은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는 세련된 레이아웃을 적용하고 사용자를 고려한 기능 부분을 강화시켰다
특히 특정 시간대와 기간에 특별한 가격을 제안하는
탐임 세일 기능과 제품의 라인, 색상, 사이즈 등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 검색 기능을 도입해 더욱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쇼핑 채널
외에 그동안 메트로 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했던 SPOTLIGHT의 「메트로시티」 소식과 각종 컨텐츠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메트로시티」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댓글 및 포스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