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3-26 |
연승어패럴, 3개 브랜드 승승장구!
「탑걸」효리효과…전년비 120% 신장
연승어패럴 (대표 변승형) 에서 전개하고 있는 「GGPX」 「클라이드n」 「탑걸」3개 브랜드의 매출 신장률이 높아졌다.
글래머러스 섹시 컨셉의 여성복 브랜드인 「GGPX」는 GGPX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레오파드 트리밍 아이템들이 호랑이해를 맞아 그 어느 해 보다 더 높은 인기를 끌면서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간절기 상품으로 출시 된 트렌치코트와 야상점퍼가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전년비 32%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효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멀티여성 캐주얼 「탑걸」은 이효리가 광고 컷에서 입고 있는 봄 신상품 중 레이스 원피스와 레더재킷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전년비 120%신장한 높은 매출실적으로 주목을 끌고 잇다. 이회사는 지난해 말부터「탑걸」을 글로벌 SPA 브랜드에 대응하는 한국형 SPA브랜드 육성시키기 위한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스팟 기획 & 생산 시스템과 전사적인 조직 구심점을 갖추고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상품과 베이직한 전략상품 및 고가라벨 기획에 대한 점진적인 라인확장으로 변신하고 있다.
SPA형 브랜드로 꾀하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장에 선보이면서 풀 코디네이션 착장 구매가 증가하면서 매출 신장폭이 커졌다.
「클라이드.n」 역시 25%의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긴 겨울이 지속되던 올 3월까지 야상과 라이더 재킷 판매호조로 3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매출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Up! Up! Up!”이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며 프레피업, 스타일 업 등의 카피로 PQ 티셔츠룩, 프레피 룩의 스타일 제안을 하며 샤이니를 내세워 타겟층을 공략하고 있다.
「클라이드.n」은 프랑스 작가, Thoma Vuille의 프랑스의 국민적인 캐릭터 TTOMA® 21arr라인에 TTOMA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TTOMA 캐릭터로 디자인 한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연승어패럴은 연 초부터 계획했던 매출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면서 올 해 2010년 매출 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등 상승탄력이 높아지고 있다.
글래머러스 섹시 컨셉의 여성복 브랜드인 「GGPX」는 GGPX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레오파드 트리밍 아이템들이 호랑이해를 맞아 그 어느 해 보다 더 높은 인기를 끌면서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간절기 상품으로 출시 된 트렌치코트와 야상점퍼가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전년비 32%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효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멀티여성 캐주얼 「탑걸」은 이효리가 광고 컷에서 입고 있는 봄 신상품 중 레이스 원피스와 레더재킷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전년비 120%신장한 높은 매출실적으로 주목을 끌고 잇다. 이회사는 지난해 말부터「탑걸」을 글로벌 SPA 브랜드에 대응하는 한국형 SPA브랜드 육성시키기 위한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스팟 기획 & 생산 시스템과 전사적인 조직 구심점을 갖추고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상품과 베이직한 전략상품 및 고가라벨 기획에 대한 점진적인 라인확장으로 변신하고 있다.
SPA형 브랜드로 꾀하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장에 선보이면서 풀 코디네이션 착장 구매가 증가하면서 매출 신장폭이 커졌다.
「클라이드.n」 역시 25%의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긴 겨울이 지속되던 올 3월까지 야상과 라이더 재킷 판매호조로 3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매출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Up! Up! Up!”이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며 프레피업, 스타일 업 등의 카피로 PQ 티셔츠룩, 프레피 룩의 스타일 제안을 하며 샤이니를 내세워 타겟층을 공략하고 있다.
「클라이드.n」은 프랑스 작가, Thoma Vuille의 프랑스의 국민적인 캐릭터 TTOMA® 21arr라인에 TTOMA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TTOMA 캐릭터로 디자인 한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연승어패럴은 연 초부터 계획했던 매출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면서 올 해 2010년 매출 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등 상승탄력이 높아지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