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12 |
노스케이프, ‘탄생 41주년 페스티벌’ 경품 증정
여행상품권부터 다운재킷까지 당첨자 133명 선정해 풍성한 경품 전달해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노스케이프」 탄생 41주년 페스티벌’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11일 진행했다고 발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런칭 4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차원에서 진행한 것으로 전국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33명에게 경품 증적의 혜택을 제공했다.
1등 당첨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 70만원과 60만원 상당의 헤비 다운 재킷을 증정했다. 또 드라마 ‘왔다! 장보리’ 제작지원을 기념해 선정한 ‘장보리상’ 당첨자에게는 드라마 주연배우의 사인재킷을, 행운상 당첨자에게는 콜맨’아스테리온2’ 텐트세트를증정했다.
이외에도 4등부터 6등 당첨자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방수재킷, 등산배낭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당첨자는 「노스케이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등 당첨자로 선정된 김민서씨는 “생각지도 못한 1등에 당첨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덕분에 올 한 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바쁜 일상생활 속 꿈만 꾸던 여행을 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준 「노스케이프」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노스케이프」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