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10 |
제시뉴욕 ‘트랜스포머 퍼 패딩’ 올 겨울 인기돌풍 예고
겨울 스터디셀러 아이템 ‘퍼 롱 패딩’ 하이패션 디테일로 새롭게 선보여
제시앤코가 전개하는 ‘제시뉴욕’이 트렌스포머 퍼 패딩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들어 본격적인 한파로 인해 겨울 패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퍼 롱 패딩이 올 겨울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 선보여지고 있는 ‘퍼 롱패딩’은 보온성 뿐만 아니라 하이패션이라는 세련된 디테일이 접목돼 오피스룩으로 입어도 멋스럽게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으로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해 패션 패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제시뉴욕’은 시티 시크 감성을 담아 ‘트랜스포머 퍼 롱 패딩’을 출시해 큰 주목을 받았다. ‘제시뉴욕’의 ‘트랜스포머 롱 패딩’은 여성스러운 레이스 본딩 소재와 솔리드 소재를 믹스시킨 패셔너블한 아우터 제품이다.
특히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기장 밑단으로 지퍼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다운 재킷과 롱패딩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제시뉴욕’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겨울시즌이 찾아오면서 방한 기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딩 아우터 제품이 매출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특히 제시뉴욕의 트랜스포머 퍼 롱 패딩’은 방한과 스타일은 물론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고 살린 1석 3조의 제품으로 올 겨울 여성 고객들의 패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