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12-10 |
탑텐이 제안하는 편하고 센스있는 커플룩 스타일링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은 아이템 매치하기보다 컬러나 패턴으로 통일감 줘 패션 센스 더할 것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에 대한 연인들의 관심 또한 높아졌다. 커플룩은 연말을 맞아 서로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뿐더러 함께 커플룩을 입으면 서로에 대한 애정도도 상승하기 마련. 올 겨울 평소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커플룩을 원한다면 「탑텐」이 제안하는 데이트 룩에 주목해보자.
최근엔 자칫 촌스러워보일 수 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 같은 커플룩보다 컬러나 패턴 등으로 통일감을 주는 은은한 커플룩이 트렌드다. 특히 겨울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같은 색상으로 통일감을 주는 스타일링은 더욱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같은 색상으로 연출하는 커플룩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아우터나 니트, 팬츠 등 즐겨 입는 아이템 한 가지를 선택해 커플로 매치해보자. 같은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완성하면 유치하지않으면서 감각적인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패턴 아이템으로 서로의 옷차림에 통일성을 부여하는 것도 좋다. 꼭 똑같지 않더라도 비슷한 패턴과 비슷한 컬러 조합을 이루는 아이템 하나라면 센스있는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니트 모자나 귀마개, 목도리 등으로 커플 아이템을 함께 연출하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링에도 포인트를 주는 센스있는 커플룩이 완성된다.
「탑텐」의 마케팅 팀에서는 “커플룩 연출시 전체 컬러를 통일하는 경우 화려한 컬러는 다소 복잡하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컬러 커플룩을 계획하고 있다면 네이비나 블랙, 그레이 등의 모노톤 컬러나 톤다운된 버건디 컬러 등이 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액세서리를 활용한다면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고 전했다.
( 사진제공 = 탑텐 )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