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2-10 |
[패션엔 포토] ‘2014 헤럴드동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별들의 행진
정, 재계 금융계 인사들과 패션, 뷰티업계 오피니언리어들과 종사자들 대거 참석해 자리 빛내
‘2014 헤럴드동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가 12월 9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륨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헤럴드동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는 ㈜헤럴드동아와 ㈜헤럴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가 후원한다.
남희석, 문지애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패션 디자인 및 뷰티, 푸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관련 우수 브랜드와 기업 및 개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대상은 삼성전자가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중문화예술진흥 대상에는 HB 엔터테인먼트가 수상했다.
사회공헌활동 대상에는 한화생명, 올해의 우수 푸드브랜드 대상은 농심, 여성경쟁력지원공헌 대상에는 제일모직, 패션브랜드 부분에는 칼이석태가 각각 선정됐다. 올해의 베스트드레서 상에는 장혁, 차예련, 베스트스타일 상에 박서준, 강서준, 스타일 아이콘 루키상에 최성준, 김새론, 박보람이 선정돼 우월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윤증현 전 기획재정부 장관,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임대기 제일기획 대표이사 사장,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이사 사장, 이원희 현대자동차 부사장, 왕태욱 신한은행 부행장, 이승열 하이트 진로그룹 부사장, 이만우 SK그룹 부사장 등 정, 재계 금융계 인사들과 패션디자이너 이상봉, 이석태, 이소영 이가자헤어버스 원장 등 패션, 뷰티업계 오피니언리더들과 종사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포토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