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2-10 |
고준희, '외출할 때도 스타일리시하게' 순간 포착 화보 공개
쿠론 뮤즈 고준희, 다양한 가방에 함께 각양각색 매력 뽐내며 패션 센스 과시해
배우 고준희의 감각적인 패션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와 「쿠론」이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외출을 준비하는 여자의 순간 순간’이라는 주제로 다양하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이며 도회적인 매력을 뽐냈다.
「쿠론」의 뮤즈로 활동중인 고준희는 평소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고준희는 블루 컬러 코트와 아이보리 컬러의 백으로 도회적인 느낌은 물론, 원피스와 클러치를 통해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부터 롱 코트에 래더 백팩을 매치해 세련되면서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준희는 “평소 외출할 때 가방 선택에 특히 신중한 편이다. 그날 그날 컨디션을 드러내는 소품이라고 생각한다. 옷을 모노톤으로 입는다면 화려한 가방을 선택해 스타일에 힘을 주는 편이다.”라며 그녀의 평소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이 외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어반라이크’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고준희는 현재 임상수 감독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의 촬영에 한창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