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09 |
이상봉 디자이너 ‘아메리카 넥스트 탑모델’ 파이널 무대 장식
파이널 무대 의상으로 ‘이상봉 디자이너 아카이브 컬렉션 의상’ 선보여 주목
이상봉 디자이너가 미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 파이널 무대 의상을 협찬해 화제다.
이상봉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5일 방영된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 21’에서 출연자들이 이상봉 디자이너의 단청, 창살, 무궁화 등 한국적 문양이 새겨진 아카이브 컬렉션 의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상봉 측은 “이상봉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단청 무늬가 그려진 큐브 모양의 무대 소품이 런웨이에 함께 전시돼 컬렉션을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며 “이상봉 디자이너는 최근 뉴욕 미트패킹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K-패션을 세계로 알리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미국 슈퍼 모델 타이라 뱅크스와 출연자들이 한국을 방문해 약 2주간 프로그램 촬영을 진행했다. 13명의 도전자가 이상봉 디자이너의 의상으로 런웨이를 선보였고 최종 우승은 키이쓰에게 돌아갔다.
한편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로 한국에서는 ‘도전 수퍼모델’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