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2-08 |
엑소, 성유리, 박재범 등 ‘MCM LAB’ 오픈파티에서 만난 셀럽들
럭셔리 브랜드 MCM이 지난 5일 코엑스몰에 아티젠에 개장한 ‘MCM 랩’에서 오픈 기념파티를 진행했다.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지난 5일 강남 코엑스몰에 아티젠에 개장한 ‘MCM 랩(MCM LAB)’에서 오픈 기념파티를 진행했다.
100평 규모의 ‘MCM 랩’은 아티장(Artisan)의 장인정신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플래그십스토어로, 시대에 걸 맞는 새로운 명품의 탄생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MCM」의 자화상을 담아 실험실(Laboratory)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흰색 가운 차림의 매장직원들은 브랜드의 장인정신을 나타내며, 매장 중심부에서 돌아가는 컨베이어 벨트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창조를 위해 도전과 실험을 멈추지 않는 「MCM」의 DNA를 나타낸다.
‘MCM 랩’ 오픈 파티에는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MCM」의 전속모델 엑소(EXO, 레이, 세훈, 시우민, 첸, 수호)를 비롯 성유리, 박재범 & 그레이, 시스타 소유, 모델 박형섭 등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MCM 2014 홀리데이 컬렉션’과 2014 A/W ‘디지털 솔저’ 라인 제품을 살펴보고 파티를 즐겼다. 유명 DJ의 신나는 디제잉을 비롯, LAB & 크리스마스 컨셉의 케이터링,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됐다.
사진 : MCM 제공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