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2-08 |
빈폴액세서리, 수지 비하인드컷 공개 ‘물오른 외모에 입이 쩍!’
‘수지백’으로 불리는 럭키백 출시 100일 기념해 진행된 사인회로 500여명 팬들 몰려 ‘북새통’
제일모직 ‘빈폴액세서리’가 수지 사인회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빈폴액세서리’의 공식인스타그램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수지는 잠실 롯데백화점 매장을 방문, 상큼한 외모를 선보여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사인회는 ‘럭키백’ 출시 100일을 기념해 진행된 사인회로 현장에는 약 500여명의 팬들과 취재진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영하의 날씨 속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 수지는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인사로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수지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수지배’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모았던 버건디 컬러의 ‘빈폴액세서리’ 럭키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수지가 착용한 ‘빈폴액세서리’의 럭키백은 지난 9월 1일 출시와 동시에 전국매장에서 품절이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제품. 이번 시즌 트렌드로 꼽히는 ‘복주머니 스타일’을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럭키백’은 출시한지 100일만에 네티즌들 사이에 ‘수지백’으로 불리며 인기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