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2-03 |
‘미녀의 탄생’ 한예슬 홈웨어, 여성 시청자들의 제품문의 쇄도!
바바패션 ‘에센셜’ 한예슬 홈웨어로 사랑받고 인기 상한가
<사진 =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 방송 캡처>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출연 중인 한예슬이 극 중 러블리한 스타일과 홈웨어 패션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사라 역으로 출연 중인 한예슬은 오랜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드라마 스토리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입고 나오는 옷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평소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 중이다.
11월 30일 방영된 ‘미녀의 탄생’ 10회분에서 한예슬은 주상욱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러블리한 홈웨어 패션으로 화제가 됐다. 한예슬은 레오퍼드 패턴이 가미된 러블리한 핑크 컬러 원피스로 남다른 황금 프로포션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예슬이 착용한 핑크 원피스는 바바패션이 전개하는 ‘에센셜’ 제품. 변형된 레오퍼드 프린트로 ‘에센셜’만의 유니크한 컬러감과 프린트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루즈한 A라인으로 웨이스트 부분에 블랙 밴딩이 가미돼 포인트과 개성 또한 챙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충청점, AK플라자 분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예슬의 홈웨어를 비롯해 수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하며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에센셜’은 1999년 런칭한 브랜드로 벨기에의 유니크한 컬러와 프린트를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하이퀄리티 패션을 선보인다. ‘Fun in Fashion’을 모티브로 프린트, 컬러, 소재의 믹스를 통해 패션을 통한 즐거움을 제시하고 실생활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리얼 패션을 제공한다.
한편 ‘미녀의 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 = 바바패션 '에센셜' 제품>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