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4-11-28 |
아디다스오리지널스 x 퍼렐 윌리엄스 'Polka Dot Pack'
아디다스오리지널스와 퍼렐 윌리엄스가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폴카 도트를 입은 스탠스미스 스니커즈와 트랙 재킷은 아디다스와 퍼렐 윌리엄스 특유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아디다스오리지널스」가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의 모티브는 폴카 도트(Polka Dot)다. 색색의 폴카 도트를 입은 스텐스미스 스니커즈와
트랙 재킷은 「아디다스」와 퍼렐 윌리엄스
특유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고스란히 반영한다. 이번에 출시된 폴카 도트 팩은 「아디다스」 ‘Equality is Acceptance’ 캠페인의 일부로, 11월28일 전세계 「아디다스오리지널스」 매장에 출시됐다.
「아디다스오리지널스」는 지난 여름부터 퍼렐 윌리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퍼렐 윌리엄스는 2014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이자 탁월한 패션 감각을 지닌 패션 아이콘으로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유니클로 등 유수의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지구환경보호에도 관심이 많은 그는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지성인들의 모임 'Parley - for the Oceans'의 멤버로, 바다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실과 섬유 바이오닉을 생산하고 사용하는 '볼텍스 프로젝트(Voltex Project)' 운동을 추진하는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