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1-28 |
문화와 패션을 공유하다.. ‘#ootd by banilab’, 롯데몰 수원에 2호점 오픈
바닐라비, 미키마우스 등 유니크한 브랜드 엄선, 복합문화 공간으로 제안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편집숍 ‘#ootd by banilab’ 2호점을 롯데몰 수원에 27일
오픈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1호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이다.
컨템포러리 편집숍 ‘#ootd by banilab’는 문화와 패션을 함께 공유하는 즐거운 쇼핑공간을 컨셉으로 유니크하고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프랑스 액세서리 브랜드 「루이핸드릭스(Louise handricks)」, 이태리 고급가죽 슈즈 브랜드 「카르마(carma S.R.L) 」, 스튜디오 하이데나이와 「바닐라비」가 콜라보레이션한 ‘밸크로잇’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20~30대 여성들을 위한 스트리트 캐주얼을 브랜드 「바닐라비」와 스테디셀러인 캐릭터 미키마우스 디즈니 정품,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구성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ootd by banilab’는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클러치 증정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캐릭터 뱃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겨울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회사측은 “패션으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경향을 파악해 편집숍으로 구성했다”며 “’#ootd by banilab’는 쇼핑과 문화를 합친 복합문화 공간으로 소비자들의 삶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ootd by
banilab)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