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1-27 |
렉켄, 셀렉트 편집숍 입점 ‘오프라인 시장 확대 가속화’
렉켄, 어라운드더코너와 바인드 입점 통해 오프라인 매장 강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렉켄’이 패션 라이브 셀렉트 편집숍 입점을 통한 오프라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렉켄’은 새롭게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 밀레니엄 플라자에 위치한 어라운드더코너 코엑스점의 입점을 시작으로 어라운드더코너 가로수점, 두타점, 명동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뿐만 아니라 인디에프에서 새롭게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에서도 ‘렉켄’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렉켄’은 북유럽풍 실용주의와 스트리트 패션의 유니크한 감성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감성의 조화가 감각적인 슈즈 브랜드로 이미 수많은 셀럽과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렉켄’의 오프라인 매장 입점 소식은 ‘렉켄’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신어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이슈를 낳고 있다.
‘렉켄’ 관계자는 “어라운드더코너와 바인드 입점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유통 환경을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렉켄의 편집숍 입점은 해외 스니커즈 브랜드에 대항하고 국내 스니커즈 시장의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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