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1-27 |
휠라인티모, 입체 패턴 신개념 내의 '하이퍼 히트 3D' 제안
3D 입체 보온 패턴 적용 보온성 강화, 상하의 이중 컬러 적용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가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추위에 약한 등이나 심장 부분을 보온하고, 스포티 캐주얼웨어의 디자인을 적용한 신개념 내의 ‘하이퍼 히트(HIPER-HEAT) 3D’를 출시했다.
‘하이퍼 히트 3D’는 신체 중에서도 특히 추위를 많이 느끼는 등 부분에 체열 반사 프린트를 사용해 체온을 상승시키도록 했으며, 심장 부분에도 보온성 소재를 추가 패치한 입체 보온 설계로 보온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갑작스런 추위로 인해 심장에 무리를 주지 않는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중공사와 기모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시에도 체온 손실을 최소화하고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기존의 전형적인 내의 스타일에서 탈피한 디자인도 차별화시켰다.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티셔츠 형태로 디자인했으며, 상의를 터틀넥 형태로 제작하거나 상하의를 각기 다른 컬러로 디자인해 일상 및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시 다양하게 착용할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성 및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으며 가격은 상의가 5만 9천원, 하의가 4만9천원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