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10-10 |
'ASK' 맨스트리트 브랜드 숍인숍
미국 「스탠다드 앤 그라인드」 주요 12개 매장에
리얼컴퍼니(대표 맹주옥)의 「애스크(ASK)」가 이번 F/W부터 BRITISH STREET CASUAL로 컨셉을 재정비하면서, 미국 맨 스트리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탠다드 앤 그라인드(Standard & Grind)」를 주요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전개한다.
「스탠다드 앤 그라인드 (Standard & Grind)」는 젊은 남성들을 위한 새로운 스트리트/스케이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팝 음악, 예술 그리고 문화의 영향을 받아 2013년 1월 New York Agenda Tradeshow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패션 스타일, 상품의 품질 등 브랜드 가치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스탠다드 앤 그라인드」의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런칭 이후 프랑스, 영국, 일본, 홍콩 등 스트리트 트렌드를 리드하는 세계 각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바잉했던 스탠다드 앤 그라인드(Standard & Grind)는 국내에서 구매대행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했으나 이번 시즌부터 「애스크(ASK)」 주요 12매장에서 시즌 주력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 키워드인 다양한 카무 플라주의 래글런 티셔츠, 후디, 야상점퍼, 카고 팬츠와 데님까지 젊은 남성을 타겟으로 한 위트와 유니크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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