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3-29 |
에스제이피플, 마이클 잭슨 추모공연 협찬
브랜드 문화와 아이덴터티 교류와 소통의 장 마련
에스제이피플(대표 강점식)이 오는 3월 27일과 28일 양일간 개최된 고 마이클잭슨의 한국 추모 공연 협찬사로 나섰다.
이번 에스제이피플은 마이클 잭슨 추모 공연을 위해 「리트머스」 스텝복 100여벌을 협찬하며, 「엠할리데이」 일부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마이클 잭슨 추모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가 진행중인 매장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미아점 등 세 곳이다.
고 마이클잭슨의 추모 공연 ‘A Tribute’ band from Michael Jackson’s THIS IS IT movie and U-Know Live는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한미 합작 프로젝트이다.
추모 공연에는 미국의 Morris Pleasure가 키보드를, Ken Stacey와 Vann Johnson, Tony Terry 등이 보컬리스트로 참여하며, Samuel Sims가 베이스, Joel Campbell이 키보드, Brain Moore가 드럼을 담당하는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여가 돋보인다.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해 Miguel Reyes Santiago, Gianinni Semedo Moreira 등이 참여하며, 한국의 ‘유노윤호’가 함께 출연해 한국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에스제이피플은 젊은 세대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받는 고 마이클 잭슨의 추모 공연을 통해 「리트머스」와 「엠할리데이」의 젊은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문화와 아이덴터티를 젊은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