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1-24 |
조민호-박지운-이철우, 훈남 모델 3인방의 미친 비주얼 ‘女心 콩닥’
수지광고에 이이서 가장 핫한 남자모델들과 함께 한 스타일리시한 화보 공개
매 시즌 한발 앞선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를 공개하며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LB가 이번에는 탑모델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와 함께 훈훈하고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는 우월한 기럭지와 프로패셔널한 모델 포즈를 취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활용해 군더더기 없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추운 겨울에 대비해 든든한 패딩 점퍼 등의 아우터를 중점으로 MLB의 오리지널리티가 한껏 느껴지는 스타디움 재킷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가 활용돼 액티브한 매력이 돋보였으며 균형 잡힌 컷팅라인으로 실루엣 걱정을 덜어준 패딩 점퍼 등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스웨트 셔츠나 후드 티셔츠 등 유니크한 이너웨어와의 센스 있는 레이어드도 선보여 평소 패션에 무신경한 남자들에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얼마 전 공개직후부터 남자 가을 스타일의 정석으로 떠오르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가을 화보에 이어 이번에는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패션을 제안하기 위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며 “스냅배고가 비니, MLB 패딩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은 물론 컬러 매치화 포인트 디테일까지 어디 하나 놓치기 아까운 스타일링 팁과 눈여겨볼만한 아이템들로 가득하니 올 겨울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가 참여한 MLB ‘남자 겨울 스타일 화보’는 MLB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