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1-24 |
위즈위드, '오즈(Oz) 컬렉션' 단독 런칭
'조셉앤스테이시 x 보그 걸' 실용성 물론 스타일 더한 커스터마이징 D.I.Y 크로스바디 백 선보여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조셉엔스테이시와 패션매거진 보그걸의 스페셜 콜라보레션 ‘오즈 컬렉션’을 단독 런칭했다.
「조셉앤스테이시」 X 보그 걸의 스페셜 에디션 ‘오즈 컬렉션’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디자인 오 크로스바디 백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뉴 컬렉션 라인으로 고전동화 오즈의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데일리 백이다.
‘오즈 컬렉션’은 실용성은 물론 보그걸의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한 총 네 가지 스타일의 핸드메이드 실크스크린 스트라이프가 더해져 기존 「조셉앤스테이시」의 유니크한 감성을 극대화 시켰다. 총 네 가지 타입의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원형의 파우치에 탈 부착이 가능한 윙(wing)부분이 추가돼 스마트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직접 해체하고 조립할 수 있어 다른 디자인으로 손쉽게 바꿀 수 있다.
한편 「위즈위드」는 이번 「조셉앤스테이시」 X 보그 걸 ‘오즈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즈 백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죽 네임택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열명에게는 패션매거진 보그 걸 1년 정기 구독권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위즈위드」 공식 홈페이지(www.wizwid.com)에서 확인가능하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