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1-19 |
라우드무트,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배우 김아중과 선보였던 부클 시리즈, 탑모델 아이린, 지현정, 수주가 착용했던 아이템 인기
벨기에 오리진 네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화제다.
11월 14일 오픈한 ‘라우드무트’ 팝업스토어는 올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윈터 코트 컬렉션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탑 모델 사샤 피보바로바가 참여해 주목받은 ‘사샤에디션 라인’도 별도 구성돼 있어 쇼핑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김아중과 함께 선보였던 부클 시리즈와 2015 뉴욕-파리 패션위크에서 모델 아이린, 지현정, 수주 등 국내 탑 모델들이 착용한 벨티드 코트, 블랭킷 케이프, 무스탕까지, 올 겨울 잇 아이템들이 총망라돼 있어 눈길을 끈다.
‘라우드무트’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가 좋은 반응을 얻어 매우 기쁘다. 예상치 못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는 라우드무트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감성이 통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라우드무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팝업스토어내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패브릭 프레쉬너를,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더패치 레깅스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