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11-04 |
신세경, 러블리 캐주얼룩 완성 공식은?
니트 스타일링에 시계로 포인트, 사랑스러운 캐주얼 룩으로 시청자들 이목 집중
KBS 드라마 ‘아이언맨’ 속 신세경의 사랑스러운 캐주얼 룩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캐주얼하면서 시계를 활용한 니트 스타일링은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신세경은 레드 컬러 체크 패턴 니트를 입고 업스타일 헤어를 선보여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이 때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시계를 함께 매치해 전체적인 룩의 포인트를 줬다.
또 다른 방송에서 신세경은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와 미니멀한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 때 돋 보인 것은 함께 매치한 실버 메탈 워치. 자칫 밋밋할 수 있었던 스타일링에 세련미를 더해줬다.
신세경이 ‘아이언맨’에서 선보인 러블리 캐주얼 패션을 가을철 여성들이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신세경처럼 루즈핏 니트에 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고 시계로만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러블리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한편 아이언맨 속 신세경의 러블리 캐주얼 룩을 완성해준 시계는 「게스워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게스워치」의
시계는 가을 의상에 귀엽게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최근 신세경 시계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