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0-28 |
슬림한 파카, 유니온베이 '알래스카 골드 파카' 출시
다양한 컬러와 슬림한 라인 살려 부피감 최소화한 '알래스카 골드 파카' 눈길
「유니온베이」에서 추운 겨울 칼바람까지 스타일리시하게 막아줄 ‘알래스카 골든 파카’를 제안한다.
‘알래스카 골드 파카’는 부한 부피감의 기존 파카와는 달리 전체 적으로 딱 떨어지는 라인으로 디자인돼 활동성과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모두 갖췄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 탓에 손에 소지품을 잘 들 수 없어 포켓의 중요성이 높다. 이번 제품은 이러한 점을 적극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위치 별로 다양한 포켓을 구성해 겨울철 야외활동 시,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파카 후드에 달린 퍼는 추운 겨울 칼바람을 막아주는
필수 요소로, ‘알래스카 골든 파카’는 후드 부분에 라쿤
퍼 트리밍 디테일로 목부터 얼굴까지 따듯하게 감싸줘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모노톤의 어두운 컬러감 위주였던 아우터들에
비해 ‘알래스카 골든 파카’는 머스다트, 레드, 그린 등 포인트를 연출하기 좋은 컬러감이 장점이다. 컬러는 얼굴을 화사하게 살려주고 다양한 캐주얼 룩 연출하기에 손색없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슬림한 라인의 ‘알래스카 골드 파카’는 깔끔한 스타일의 니트와 패턴스커트를 활용해 함께 입으면 여성스럽고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카고팬츠나 스키니진을 하의에 매치하고, 아우터 속 이너웨어로 재킷을 함께 레이어드 하면 겨울철 멋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사진 제공 : 유니온베이 >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