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2-22 |
「로가디스」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변신!
BI와 SI 리뉴얼,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향
제일모직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토털 라이프스타일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변신한다.
「로가디스」는 이번 S/S를 맞아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30-40대를 공략하기 위해 토털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하는 한편 브랜드 컨셉트 강화 차원에서 신규 네이밍을 포함한 새로운 BI와 SI를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된 「로가디스 컬렉션(Rogatis Collection)」은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기존의
「로가디스」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및 고급 포지셔닝을 지향한다. 특히 정장 위주의 상품 구성에서 탈피, 타겟 연령대인 30-40대를 위한 토탈 패션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토어 아이덴터티는 우드 재질의 고급스러움과 그레이플라넬 소재의 정제된 느낌이 어우러지면서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공간의 연출로 신선함을 가미한다.
특히 정장 연출 비중을 대폭 축소하면서 기존의 정장 일변도 매장을 토털 패션 제안형 매장으로 탈바꿈 시키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특히 P-라인으로 대표되는 리뉴얼된 「로가디스」는 젊은 감성에 비지니스 캐주얼 착장을 위한 ‘3+’상품 구성의 코디 디스플레이 등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로가디스」는 이번 S/S를 맞아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30-40대를 공략하기 위해 토털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하는 한편 브랜드 컨셉트 강화 차원에서 신규 네이밍을 포함한 새로운 BI와 SI를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된 「로가디스 컬렉션(Rogatis Collection)」은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기존의
「로가디스」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및 고급 포지셔닝을 지향한다. 특히 정장 위주의 상품 구성에서 탈피, 타겟 연령대인 30-40대를 위한 토탈 패션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토어 아이덴터티는 우드 재질의 고급스러움과 그레이플라넬 소재의 정제된 느낌이 어우러지면서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공간의 연출로 신선함을 가미한다.
특히 정장 연출 비중을 대폭 축소하면서 기존의 정장 일변도 매장을 토털 패션 제안형 매장으로 탈바꿈 시키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특히 P-라인으로 대표되는 리뉴얼된 「로가디스」는 젊은 감성에 비지니스 캐주얼 착장을 위한 ‘3+’상품 구성의 코디 디스플레이 등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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