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4-10-27

에잇세컨즈, BI 전격교체 ‘글로벌 진출 첫 신호탄’

제2롯데월드 쇼핑몰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BI 적용 매장 첫 선







‘에잇세컨즈’가 브랜드의 얼굴인 BI(Brand Identity)를 전격 교체,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서울 잠실의 제 2롯데월드 쇼핑몰에 새로운 BI를 처음 적용한 856㎡(약 26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의 새 BI는 기존의 숫자, 영문 조합은 물론 한자, 한글 등으로 확장해 연간 600만명 이상의 중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북미, 유럽, 아시아 등의 해외 방문객의 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제작됐다. 

이는 브랜드 런칭 시점부터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돼 있는 한편 국내에 진입해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와 본격적인 경쟁체제로 돌입했다는 의지가 내포돼 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3월 강남의 핵심상권인 삼성동에 글로벌 SPA 브랜드 자리를 밀어내고 야심차게 코엑스몰에 입점한 후 C2 쇼핑몰점에 입점함으로써 강남역, 삼성역, 잠실역으로 이어지는 황금 상권에 둥지를 텄다. 

‘에잇세컨즈’ C2 쇼핑몰점은 쇼핑몰 내 지하 1층과 2층 글로벌 SPA브랜드 구역의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2개 층으로 구성해 1층은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 라운지웨어, 액세서리 상품이, 2층은 남성, 여성, 캐주얼 상품 등으로 구분해 운영된다. 

특히 올해부터 생산된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전체 상품구성 대비 40% 이상으로 확대한 것은 물론 베이직, 핵심과 트렌디 상품을 별도로 구분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대폭 늘렸다. 

또한 지난 3월 오픈한 코엑스몰점과 같이 매장 입구부터 내부까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집기 배치를 격자무늬 형태로 통일시켰다. 이로써 고객들은 매장에 전시돼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놓치지 않고 살펴볼 수 있을뿐 아니라 쉽고 편리하게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 사업부장 김정미 상무는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철학에 입각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새로운 BI에 담았다”며 “BI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상품들의 디자인, 품질 등에 대해 확연히 변화된 모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기간한정 특별할인은 물론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럭키팩을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팩은 ‘에잇세컨즈’ 인기 아이템 3개가 한묶음으로 돼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김소현, 도발과 청순 단발 성숙미! 쇼츠와 타이트 톱 미니멀 레이디룩
  2. 2. 블랙핑크 로제-차은우, 생로랑이 반한 한류스타! 난리난 프런트 로우 '시선 한몸에'
  3. 3.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머플러 휘날리는 Y2K 잇걸룩! 파리 샤넬쇼 출국!
  4. 4. 신세경, 스웨이드 재킷 하나면 끝! 가을맛 보헤미안 프렌치룩 파리 출국!
  5. 5. 문가영, 일상복이야 아웃도어야? 디자이너 감성 아노락 점퍼 애슬레저룩
  6. 6. [패션엔 포토] 한소희, 블랙 스완으로 돌아왔다! 화이트로 포인트 발표회 나들이룩
  7. 7. [패션엔 포토] 김지원, 이젠 드레스의 여왕! 명동 난리난 우아한 컷아웃 드레스룩
  8. 8. [패션엔 포토] 권은비, 빨라도 너무 빨라! 가을 잊고 겨울 힙&러블리 다운 숏패딩룩
  9. 9. [리뷰] 스포츠의 역동성과 우아함의 조화! 디올 2025 S/S 컬렉션
  10. 10. 장예원 아나, 매일 입을 것 같은 데님 핏! 핑크 재킷과 어울린 가을 데일리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