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10-27 |
가을, 블랙 컬러 백의 매력
가죽 소재의 조합, 텍스쳐로 개성 더해 트렌디한 멋 원한다면 징, 스터드 등 디테일 살린 블랙 백 주목
<사진 제공: 마블매거진 >
모던한 블랙컬러는 어느 아이템에나 잘 어울리는 컬러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컬러다. 특히 백의 경우 블랙컬러는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쉬우며 시간이 지나도 쉽게 질리지 않아 이전부터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이다.
비비드한 컬러가 두드러진 백을 스타일링에 애용했다면, 이번 시즌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의 블 컬러 백에 주목해보자. 블랙 컬러 백은 포멀과 캐주얼 룩을 넘나들며 매치하기 부담스럽지 않아 매우 실용적이다.
<사진 제공: 앤클라인 / 브루노말리>
송아지 가죽, 송치 등 다른 소재의 가죽을 서로 조합하거나 타조, 뱀피 등 특유의 텍스처를 가죽 위에 표현하기도 하고 태슬, 스터드 등의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블랙 백의 다양한 변주가 인상깊다. 디테일은 살리고 컬러는 모두 블랙으로 통힐하거나, 골드, 실버 등의 메탈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감성이 두드러진 것이 특징.
<사진 제공: 원피스, 니트, 바지: 탑텐, 트렌치 코트: 잠뱅이, 가방: 브루노말리, 앤클라인>
「앤클라인」 관계자는 “블랙 컬러 코트에 셔츠, 스커트를 착용하고 스퀘어 실루엣의 블랙 컬러 백을 매치하면 사무적이고 프로패셔널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외부 미팅, 회의가 있는 날 아이패드 혹은 서류도 거뜬한 크기의 블랙 컬러 스퀘어 백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경쾌하고 활동적인 룩을 즐겨 입는다면 라이더 재킷과 데님에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블랙 클러치로 마무리해 개성 있는 스트릿 룩을 완성할 수 있겠다“고 전했다.
어디에나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랙 컬러 백은 요즘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의 원피스처럼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매치하면 시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에 정돈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