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4-10-24 |
TK 타케오 키쿠치, 제2롯데월드에 첫 글로벌 셀렉트숍 오픈
감도 높은 상품력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만족도 키워갈 예정
일본 월드사의 타케오 키쿠치가 10월 23일 제2롯데월드에 첫 번째 글로벌 셀렉트 스토어 ‘TK 타케오 키쿠치’를 오픈했다.
‘TK 타케오 키쿠치’는 남성복 브랜드 타케오 키쿠치, 티케이, 더샵 티케이믹스파이스, 보이콧과 더불어 여성복 브랜드인 AG 바이 아쿠아걸, 오조크까지 남녀 직수입 토탈 웨어를 제안하는 편집숍이다.
‘TK 타케오 키쿠치’ 롯데월드몰점은 한국을 시작으로 하는 글로벌 셀렉트 스토어 1호점으로 그 의미하는 바가 크다. 감도 높은 상품력과 일본과 동일한 판매 가격의 가격 경쟁력을 갖춘 TK 타케오 카쿠치는 롯데월드몰점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국 내 쇼핑몰 유통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월드몰 이층 진입로 바로 좌측에 자리잡고 있는 ‘TK 타케오 키쿠치’ 매장은 일본 브랜드 특유의 고감성 인테리어와 액세서리, 슈즈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쇼핑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일반 편집숍에 비해 중저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데일리룩으로 활용가능한 베이직한 디자인이 중심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국월드패션 이경희 이사는 “TK 타케오 키쿠치의 제2롯데월드몰점을 시작으로 한국내에서의 마켓 파워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감노 높은 상품력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TK 타케오 키쿠치’는 오픈을 기념해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10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직수입 남성 스웨터를 5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서 스타일리시한 오리지널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고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