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0-16 |
이태리 브랜드 애드, 강남 신세계 팝업스토어 성료
탈부착 가능한 퍼 후드와 패딩 다운 코트 새롭게 선보여
이태리 브랜드 ‘애드’가 점차 높아지는 한국 소비자들의 수준에 힘입어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성황리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해외시장보다 까다롭고 패션에 관심 많기로 소문난 국내 소비자들과의 이번 만남에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점차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유럽과 미국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애드는 이번 시즌 탈부착이 가능한 퍼 후드와 패딩 보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멋스러운 패딩 다운 코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착용시 무게감을 전혀 느낄 수 없는 초경량 소재만을 엄선해 겨울철 필수 요소인 보온성과 방수 방풍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까지 다양한 장점과 뛰어난 보온효과를 자랑하는 제품.
‘애드’는 기존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큰 강점이다. 또한 매 시즌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어 유행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두껍고 무거운 코트와는 달리 무리없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고 잘록한 허리 라인 디자인으로 착용시 자칫 부해보일 수 있는 패딩의 단점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소화 시키며 캐주얼룩까지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한편 ‘애드’는 국내 주요 유통망 뿐만 아니라 밀라노 단독샵 오픈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태리 패딩 브랜드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