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0-16 |
메트로시티, 서울컬렉션 참여 ‘제시카알바 참석 예정’
제시카알바 쇼 참석, 지나, 윤한, 노지훈 등 국내 대표 셀럽들 한자리에
이태리 네오 클래식 감성의 ‘메트로시티’기 9월, ‘부산패션위크 2014’를 성황리에 마치고 이어 10월 21일 서울 패션 위를 통해 메트로시티 15 S/S 뀌띄르 컬렉션을 선보였다.
‘JUST LIKE ME YOU CAN PLAY WORK LOVE’라는 테마로 펼쳐지는 이번 컬렉션은 이 시대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트렌드세터’의 모습을 반영한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컬렉션을 선보이는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정상급 패션 관계자, 탑 셀러브리티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메트로시티’ 패션쇼에서는 시즌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온스타일 ‘도전슈퍼모델코리아’ TOP 3가 파이널 미션으로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며 모델 강승현, 혜박, 스테파니, 이성경 등 최고의 모델들의 모습을 이번 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제시카알바가 참석할 예정이며 국내 셀러브리티로는 지나, 피아니스트 윤한, 노지훈 등 국내 유명 셀럽들이 ‘메트로시티’의 쇼 관람을 위해 참석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