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10-14 |
클라라-최범석 커플 운동화 ‘쉐도우 6000’ 출시 일주일만에 완판조짐
써코니 ‘픽(PICK) 캠페인’ 두 번째 셀럽으로 활약 중인 클라라, 최범석과 커플 운동화 신어 화제
SBS 패션 서바이벌 예능 ‘패션왕 코리아2’에서 한 팀을 이루고 있는 클라라와 패션디자이너 최범석이 커플 운동화를 신어 화제다.
실제 열애설이 날 정도로 ‘패션왕 코리아2’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클라라와 최범석은 커플 운동화를 선보이며 친근함을 자랑했다. 대기실에서 포착된 클라라와 최범석은 깔끔한 커플 정장에 화이트, 블루 색상의 컬러배합이 돋보이는 ‘쉐도우 6000 인젝션 팩’ WU로 포인트를 주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이들이 선택해 주목받고 있는 커플 운동화는 116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쉐도우 6000 인젝션 팩’이다. 이 제품은 써코니의 클래식 라인 중 하나인 쉐도우 오리지널의 업그레이 버전으로 1991년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약 2년여만에 새롭게 선보인 것.
특히 클라라는 최근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 진행된 ‘써코니 픽 캠페인’ 2번째 셀럽으로 참여해 ‘쉐도우 6000 인젝션 팩’을 선택하고 손수 스타일링을 한 후 인터뷰 촬영 스트리트 패션 화보 촬영 등에 임한 바 있다. 이후 ‘클라라 운동화’로 불리며 출시 일주일만에 완판 조짐이 보일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클라라가 착용한 화이트와 블루 색상의 WU와 최범석이 착용한 화이트, 그레이, 민트 컬러 배합의 WE 2가지 컬러를 엄선해 선보였으며 가격은 13만원대. 프리미엄 라인답게 안정성과 쿠셔닝은 물론 세련된 컬러 플레이와 디자인 감각이 업그레이드 돼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클라라의 픽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쉐도우 6000 인젝션 팩’은 패션몰,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써코니’ 전문매장과 9월 현대무역점에 오픈한 엑스마켓의 프리미엄 편집샵 ‘필로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