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0-10 |
퍼스트룩, ‘샌프란시스코 마켓’ 몰인몰 형태로 입점
이태리 감성 남성 편집매장으로 온라인몰 ‘큰손’ 남성고객 공략
CJ오쇼핑의 온라인몰 퍼스트룩이 남성복 편집 매장 '샌프란시스코 마켓'을 몰인몰(mall-in-mall) 형태로 입점시킨다. 온라인몰에서도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남성들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이다. 샌프란시스코 마켓은 10일 오전 11시 퍼스트룩 온라인몰에 공식 오픈한다.
‘샌프란시스코 마켓’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한태민 대표가 운영하는 남성복 편집 매장으로, 지난 9년간 서울 신사동과 한남동, 명동 등 3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이탈리아 감성의 남성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소개해왔다.
이번 CJ오쇼핑과의 제휴에 따라 퍼스트룩 온라인몰에서도 「엔지니어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ast Harbor Surplus)」 「하버색(Haversack)」 등 세계
각국의 남성 의류 브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성은정 CJ오쇼핑 e패션사업팀장은 "여성 못지 않은 패션감각과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남성들이 온라인몰 패션 쇼핑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샌프란시스코 마켓과의 제휴로
남성 고객들의 패션 수요를 충족시켜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션엔 취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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