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0-02 |
코오롱스포츠, 14 F/W CF 공개 ‘4개의 에피소드 시리즈로 담아’
영화적 스토리와 감성을 담아 4개 에피소드로 구성
‘코오롱스포츠’가 2013년 감각적인 내레이션이 돋보이는 CF를 선보이는데 이어 2014년 F/W를 맞이해 아웃도어 업계 최초 4개의 에피소드를 시리즈로 담은 CF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CF는 1978년에 개봉한 프랑스 영화 ‘남과 여’를 모티브로 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남녀간의 사랑이라는 주제를 재회, 질주, 이별, 운명이라는 네 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됐으며 결국 하나의 큰 스토리로 연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탕웨이와 성준을 내세워 두 남녀의 절제된 감정과 대자연의 풍경과 소리를 절묘하게 연결해 브랜드의 캐츠프레이즈인 ‘Your Best Way to Nature’를 자연스럽게 노출하는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박승화 부장은 “이번 영상 광고는 위대한 자연과 인간의 순수한 감정이 갖는 교집합을 타 아웃도어에서는 볼 수 없는 정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영상으로 담으려 했다”며 “코오롱스포츠의 CF는 지난해 브랜드 런칭 4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필름 프로젝트 Way to Nature Film Project의 연결돼 단순한 광고가 아닌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 자연을 새로운 시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